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가입사실확인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상품검색]
 

메인의 검색창을 통해 찾고자 하는 상품 명을 입력 하신 후 상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의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시는 상품군으로 들어가셔서 상품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이상의 방법을 통하여 원하시는 상품을 찾아 상세정보와 사진을 보시고 구매버튼을클릭하세요.

[결제]
 

저희 쇼핑몰은 신용카드 및 무통장입금을 결제 수단으로 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통장 입금을 하신분은 먼저 주문자정보와 배송지정보를 기입하신후 24시간 이내에 무통장 입금을 해주십시오.

 

[주문조회]
 

최종적으로 구입할 의사를 결정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기능입니다.
주문조회의 결제하기는 주문조회에 있는 상품을 최종적으로 구입한다는 결정을 내리는 과정이기 때문에 사전에 자신이 구입하고자 하는 물건을 충분히 점검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맞는지, 선택사항(수량)에 수정사항이 있다면 정확하게 수정하시고, 결제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신청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는 결제 및 구매현황 확인시 필요하므로 정확히입력하시고 기억해 두십시오.

 

[배송]
 

상품의 결제가 확인되면 다음날부터 배송이 시작되어 근접지역일 경우 1~3일 정도(공휴일은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소요됩니다. 물량이 많을 경우에는 먼저 상담하여 주십시오.

 
[주문취소 / 반품 및 환불]
 

주문취소는 주문조회 또는 고객센터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이전의 상품에 대해서는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영업일 기준) 환불해드리고, 배송된 상품에 대해서는 하자가 있을 경우, 100% 교환 가능하나 문제가 없는 상품의 경우 반품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70번길 15, 203호(신흥동) 전화 031-752-2220 팩스 031-722-3502 상호 메리트
사업자 등록번호 129-09-06216 대표 원항희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원항희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5-471호
Copyright © 2014 메리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